안녕하세요 한상님^^
우선 저희 첼퍼를 이용해 주시어 고맙습니다.
기존에 받으신 택배사 송장번호로 접수하시지 않으셔서 다음과 같이 처리 되시니 참고 바랍니다.
선불택배로 보내셨을 경우 편도 택배비 2500원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 집니다.
착불택배로 보내셨을 경우 편의점 택배비용+2500 의 금액이 차감 되어 환불이 이루어 집니다.
무통장으로 주문주셔서 환불시 환불 받을 계좌번호와 은행을 첼퍼 카카오톡으로 말씀 주시길 바랍니다^^
첼퍼 카카오톡 채팅 url
http://pf.kakao.com/_xmxixmSd
환불은 택배를 보내신 날로부터 보통 3일~4일 후에(영업일 기준) 제품 회수가 완료/확인이 된 후 처리된답니다!
매일매일 확인되고 있으니 확인 되면 최대한 빠른 처리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!!
고맙습니다^^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
최근에 제가 구매한 바지에 대하여 환불 진행하려합니다.
바지는 편의점 택배로 이미 보낸 상태이며 배송비를 아직 입금하지 않아
택배 수신 여부 및 배송비 입금 계좌 및 금액 안내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